5초 후

네이쳐메딕 미국 본사 구매싸이트로 이동합니다

네이쳐메딕후코이단 제품은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경우 팝업 차단을 해제해주세요)

돌아가기

연구논문 및 학술자료

본문 바로가기

닫기 X
연구논문 및 학술자료

연구논문 및 학술자료

후코이단 관련 연구논문 및 학술자료

후코이단에 관련한 연구논문들의 수가 지난 5년 사이 2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갈조류 추출 고분자 다당체인 후코이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논문들을 보면 다양한 측면에서 후코이단이 어떻게 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는지를 설명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여러 다른 갈조류로 부터 체계적으로 후코이단을 분류하는 것에 대해 연구를 진행했으며, 후코이단이 갈조류에게 있어서 생물학적으로 특정 역할을 하는 것을 알게 되었고, 여러가지 생물학적 기능에 대해 많은 연구도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후코이단에 대한 연구는 미국, 남미, 유럽을 포함하여 호주, 일본, 한국, 러시아,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행중입니다.

아래는 후코이단에 대한 정보 및 효능에 대한 다양한 학술 논문 및 연구자료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의학 및 학술 웹사이트입니다. 보완, 대체 요법 측면에서 후코이단이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아래 링크를 방문하시어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퍼브메드 - 미정부 운영 의학 및 건강 관련 도서관

퍼브메드 에서는 생명공학 및 생의학과 관련한 연구자료를 주로 메드라인(MEDLINE)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무료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미국립건강 연구소(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소속 미정부 운영 의학 도서관 (National Library of Medicine- NLM) 에서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후코이단 관련 2,900여개 이상의 연구 자료가 있으니, 고객님의 건강 목적 관련 검색어와 "Fucoidan" 을 같이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검색하기 

싸이언스다이렉트 - 2,500여개의 학술저널과 연계된 최고의 과학 전문 데이터베이스

싸이언스다이렉트 는 앵글로더치(Anglo-Dutch Publisher Elsevier)에 의해 운영되는 웹사이트로, 2,500여개의 학술저널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연구자료 요약본을 보실 수있으며, 후코이단 관련 6,600여편의 자료도 등재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건강 목적 관련 검색어와 "Fucoidan" 을 같이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검색하기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08, 조양빌딩 본관 206호 에스엠바이오 주식회사

대표자: 김상규, 법인등록번호 110111-5810258, 사업자번호 132-88-00168,

TEL: 1544-3815, Email: info@fucoidanahcc.co.kr

Copyright © fucoidanahcc.co.kr. All rights reserved.
PC사이트 보기 상단으로
개인정보 취급정책닫기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