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 후

네이쳐메딕 미국 본사 구매싸이트로 이동합니다

네이쳐메딕후코이단 제품은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경우 팝업 차단을 해제해주세요)

돌아가기

몽드셀렉션 수상

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1:1상담
카카오톡 친구추가
제품구매

몽드셀렉션 수상

네이쳐메딕 7년 연속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창건된 ‘몽드셀렉션’은, 국제적 권위를 지닌 품질평가기관입니다. 반세기가 넘는 동안 ‘식품, 다이어트 제품, 건강제품, 화장품, 주류’ 등의 각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최고상을 수여해 왔습니다.

몽드셀렉션에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과학자, 교수, 의사, 요리사, 엔지니어’ 등이 심사자로 참석합니다. 70여 명의 명망 높은 전문가들이 ‘각종 실험, 시험 섭취, 테스트’ 등을 거쳐 제일 품질이 좋은 순으로 ‘금상, 은상, 동상’을 선정합니다.

평가 절차상에서의 ‘과학성’과 ‘합법성’은 ‘몽드셀렉션’의 핵심 가치입니다. 엄격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제품을 분석하며, ‘일본 후생성 및 미국 식품의약처(FDA), 유럽연합(EU)’ 등의 규칙을 제대로 지키고 있는지 철저하게 점검합니다.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이, 단순히 상을 수여 받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닌 이유입니다.

7년 연속 금상을 받은 유일한 ‘후코이단’ 브랜드

네이쳐메딕은 2017 년부터 2023 년까지 7년 연속 몽드셀렉션 금메달을 수상한 세계 유일의 후코이단 브랜드입니다.

7년 연속 수상한 몽드셀렉션 금상은, 최고의 ‘명품 후코이단’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의 결실이라고 자부합니다.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08, 조양빌딩 본관 206호 에스엠바이오 주식회사 

대표자 김상규, 법인등록번호 110111-5810258, 사업자번호 132-88-00168, TEL 1544-3815, Email info@fucoidanahcc.co.kr

Copyright © fucoidanahcc.co.kr.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
상단으로 모바일사이트 보기
개인정보 취급정책닫기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