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 후

네이쳐메딕 미국 본사 구매싸이트로 이동합니다

네이쳐메딕후코이단 제품은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경우 팝업 차단을 해제해주세요)

돌아가기

학술자료 및 효능

본문 바로가기

닫기 X
학술자료 및 효능

학술자료 및 효능

AHCC® 관련 학술 자료 및 효능

AHCC®에 대한 연구는 최고의 대학으로 알려진 하버드의대, 예일대 등을 포함 세계 유수의 대학 및 병원을 통해 진행되어 오고 있으며 아주 독특한 물질로 면역력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있습니다.

AHCC®는 원래 고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기위해 개발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도쿄대학의 연구자들이 AHCC®가 환자들의 내츄럴킬러(NK) 세포를 증가시키고 킬러 T세포 및 사이토카인(인터페론, 인터루킨12, 종양괴사인자 TNF-알파) 등을 활성화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의학용 버섯추출물과는 다르게, AHCC®는 분자의 무게가 5,000달톤 정도로 매우 작고 알파글루칸을 다량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흡수가 더 쉽고, 따라서 더 높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많은 연구를 바탕으로 AHCC®는 세계적으로 700여 병원에서 추천되고 있습니다.

AHCC®는 면역력 증진외에도 간기능 활성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한국식약청에서도 인증을 받은 성분입니다.

AHCC®는 다음과 같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보고 되고 있습니다.

• 최적의 내츄럴킬러 (NK) 세포 활성을 유지

• 사이토 카인 생성을 보강

• 최적의 T세포 활동을 촉진

• 최적의 대식 세포의 활동을 촉진

• 수상돌기 세포의 활동 및 수를 증가

• 간기능 활성화

퍼브메드 - 미정부에서 운영하는 의학 및 건강 관련 도서관

퍼브메드에서는 생명공학 및 생의학과 관련한 연구자료를 주로 메드라인(MEDLINE)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무료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미국립건강 연구소(National Institutes of Health) 소속 미정부 운영 의학 도서관 (National Library of Medicine- NLM) 에서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AHCC® 관련 100여편 이상의 연구 자료가 있으니, 고객님의 건강 목적 관련 검색어와 “AHCC" 를 같이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검색하기 

싸이언스다이렉트 - 2,500여개의 학술저널과 연계된 최고의 과학 전문 데이터베이스

싸이언스다이렉트는 앵글로더치(Anglo-Dutch Publisher Elsevier)에 의해 운영되는 웹사이트로, 2,500여개의 학술저널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연구자료 요약본을 보실 수 있으며, AHCC® 관련 200여편 이상의 자료도 등재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건강 목적 관련 검색어와 "AHCC" 를 같이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검색하기 

AHCC 연구회 - 2,500여개의 학술저널과 연계된 최고의 과학 전문 데이터베이스

AHCC 연구회는 AHCC와 관련한 다양한임상연구자료, 출간서적, 체험담, 학술자료 등을 제공하는 싸이트입니다. AHCC연구회에서 진행하는 영양과 통합치료에 관한 연례 심포지움에는, 엠디앤더슨, 하버드 대학, 예일 대학 등을 포함한 세계 각지의 의사, 학자,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AHCC와 관련한 인플루엔자, 염증, 감염, 화학요법 부작용 등의 사례 연구를 공유합니다. AHC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싸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검색하기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08, 조양빌딩 본관 206호 에스엠바이오 주식회사

대표자: 김상규, 법인등록번호 110111-5810258, 사업자번호 132-88-00168,

TEL: 1544-3815, Email: info@fucoidanahcc.co.kr

Copyright © fucoidanahcc.co.kr. All rights reserved.
PC사이트 보기 상단으로
개인정보 취급정책닫기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