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 후

네이쳐메딕 미국 본사 구매싸이트로 이동합니다

네이쳐메딕후코이단 제품은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경우 팝업 차단을 해제해주세요)

돌아가기

AHCC®로 강화하는 이유

본문 바로가기

닫기 X
AHCC®로 강화하는 이유

AHCC®로 강화하는 이유

왜 후코이단을 AHCC®로 강화해야하는가?

“AHCC가 강화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을 개발하게된 배경 소개

지난 수년간 후코이단 제품을 취급하면서, 또한 많은 고객분들을 대하면서 다음과 같은 의문을 품게 되었습니다.

어떤 고객들은 후코이단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지만, 어떤 고객들은 그렇지 못할까?

이유는 많이 있었습니다. 꾸준히 드시는 분과 꾸준히 드시지 않는 분, 그리고 제품에 대해 깊이 신뢰하고 계신 분과 그렇지 않은 분. 양을 충분히 드시는 분과 경제적인 이유로 소량만을 드시는 분 등등.. 그렇지만 이런 이유들만으로는 충분히 설명드리기 어려운 분들도 계셨습니다.

이후 후코이단이 가지고 있는 장점과 부족한 점을 연구하던 중 우연한 기회에 AHCC®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미 약 90년대 중후반 일본에서 개발된 제품으로서, AHCC®는 무균 설비에서 오랜 기간 담자균을 액체 배양하고 효소 반응을 시켜 만들어지는 아세틸화된 알파글루칸입니다. 일본에서는 건강식품임에도 준 의약품과 같이 취급되어 수백개의 전문 병원에서 사용되는 성분으로, 그 효능에 대해 수많은 동물실험뿐만 아니라 여러 차례 인간을 대상으로 한 시험 데이터를 토대로 검증을 한 성분으로서의 AHCC®는 면역력만을 증강시켜 주는 것이 아닌 또다른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후코이단을 보완해 주는 AHCC®와 그 외의 성분들

미국내 하버드대학, 예일대학, 그리고 엠디 앤더슨 등의 많은 대학에서 그 효능을 검증하고 연구하여 후코이단의 부족한 부분을 메워주는 성분으로서 AHCC®는 이해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 식약청의 제약으로 인해 그 효능에 대해서는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없는 점이 안타깝습니다.

한편 네이쳐메딕의 Fucoidan powered with AHCC®에는 후코이단과 AHCC®만이 함유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과거 다년간의 경험과 연구를 통해 정말 필요한 성분이 무엇인지를 알게 된 저희는 일본에서도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아가리쿠스와 맥주효모를 첨가하여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제대로 된 후코이단을 드심에도 만족하지 못하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네이쳐메딕의 Fucoidan powered with AHCC®는 최고 품질의 원료를 사용하고 많은 경험과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최고의 명품임을 자부합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08, 조양빌딩 본관 206호 에스엠바이오 주식회사

대표자: 김상규, 법인등록번호 110111-5810258, 사업자번호 132-88-00168,

TEL: 1544-3815, Email: info@fucoidanahcc.co.kr

Copyright © fucoidanahcc.co.kr. All rights reserved.
PC사이트 보기 상단으로
개인정보 취급정책닫기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