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 후

네이쳐메딕 미국 본사 구매싸이트로 이동합니다

네이쳐메딕후코이단 제품은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경우 팝업 차단을 해제해주세요)

돌아가기

네이쳐메딕 특장점 5가지

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1:1상담
카카오톡 친구추가
제품구매

네이쳐메딕 특장점 5가지

AHCC®강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이렇게 다릅니다

첫번째! 세계최초 후코이단 + AHCC® 포뮬레이션!

네이쳐메딕제품은 후코이단과 세계최고의 면역활성화 성분으로, 세계 700여 병원에서 추천되는 AHCC®(알파글루칸 다당체)성분이 함께 혼합된 세계최초 후코이단 + AHCC® 독점 포뮬레이션입니다.

관련영상 

두번째! 후코이단 원료는 한가지 아닌! 2종류가 사용됩니다!

오직 한종류의 후코이단만 사용하는 시중의 일반제품과는 달리 네이쳐메딕에는 모즈쿠 후코이단과 미역귀 후코이단이 모두 함께 들어있어 차원이 다른, 매우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호주 유기농 미역귀

오키나와 모즈쿠

세번째! 원료의 원산지가 다릅니다

방사능 및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오키나와산 고순도 모즈쿠 후코이단과 천연 유기농 미역원료만을 사용한 호주산 유기농 미역귀 후코이단만을 고집합니다. 호주산 미역귀 후코이단은 유기농인증 및 코셔, 할랄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후코이단입니다.

상세보기 

네번째!  세계적인 공정기준으로 생산됩니다!

일본 후생성 및 미국 식약청(FDA) 안전기준(GMP) 공정에 의거하여, 일본 굴지의 제약 및 건강식품 메이커가 매우 엄격한 공정을 거쳐 제품을 생산합니다. (미국 FDA의 FCE SID 인증 획득)

상세보기  관련영상 

다섯번째!  캡슐, 액상 2가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쳐메딕후코이단 캡슐제품은 식물성 소형캡슐로 건강이 좋지 않은 분이라도 목 넘김에 불편함이 없이 쉽게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액상제품의 경우, 불필요한 물만 많이 들어 있고, 무거운 유리병에 담겨 있어 휴대가 불편한 시중제품과는 달리, 네이쳐메딕 제품은 꼭 필요한 농축된 엑기스(후코이단+AHCC®)만을 휴대하기 간편하게 스틱팩 형태로 담았습니다. 비리지 않은 상큼한 맛의 네이쳐메딕 액상제품을 한번 드셔보신 분은 시중제품과의 확연한 차이에 만족하실 겁니다.

관련영상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08, 조양빌딩 본관 206호 에스엠바이오 주식회사 

대표자 김상규, 법인등록번호 110111-5810258, 사업자번호 132-88-00168, TEL 1544-3815, Email info@fucoidanahcc.co.kr

Copyright © fucoidanahcc.co.kr.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
상단으로 모바일사이트 보기
개인정보 취급정책닫기 
닫기 
닫기 
닫기